VALUE
가치 & 비전
TOP
- 정직한 제품
- 기업의 가장 기초적인 책임이자 본분인 정직한 맛과 정직한 품질을 기본 가치로 삼는다.
- 고객 만족
- 기업이 제품을 만드는 이유는 오직 단 하나, 고객을 위함이다.
고객이 ‘맛있다!’ 했을때 가장 큰 기쁨의 가치가 될 것이다.
- 협력관계를 통한 부가가치 창출
- 매출 증가는 협력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고, 돈독한 관계는 다시 매출 증가로 나타난다.
기업경쟁력 강화, 일자리 창출, 정보교환 등 나라가 부국으로 가는 노력으로 충분한 가치이다.
- 생명공학 연구를 통한 국가 기초 자산 증가
- 연구 개발에 대한 끊임 없는 열정과 노력으로 미래자산을 확보하고 기업의 책임을 다하며 국가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시킴으로 범세계적인 기업으로 거듭난다.
더 나은 세상과 삶을 위한 가치다.
- 사회 공헌을 통한 기업의 사랑 되돌림
- 기업이 가장 아름답고 감성적일때는 성장한 만큼 사회에 사랑을 베풀었을때가 아닐까 한다.
기업의 최종 목표인 만큼 사회공헌은 최고의 가치가 될 것이다.